Search

검색

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12-12 15:49:18

조회 10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안녕하세요 게인스보로입니다.

초기 불량 및 오배송 확인시 당사측에서 반품 및 교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고객센터를 통해 해당내용을 통보해주시면 반품수거 접수를 도와드리며,

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 부탁드립니다.

단,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더라도 상품착용 및 택이 훼손됐을 경우 환불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

추가문의사항은 우측하단 채널톡 문의부탁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